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 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필독] 소재 및 특성에 따른 주의사항
작성자 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8-24 11:17:3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13
_
NOTICE
제품 구매 시, 다음의 유의사항에 주의해주세요!

[METERIAL / 소재]
착용 후 알레르기 반응은 개인차이며, 온도와 습도에 따라 평상시와 다른 반응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보통 알레르기에 민감한 분들은 금, 은, 티타늄, 서지컬 소재 등을 권장 드리고 있으며, 심한 경우 은 소재 착용 시에도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극도로 심한 반응의 고객님들께서는 구매 및 착용 전, 소재 확인에 있어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SILVER 925 / 은 925]
925 SILVER 소재는 은 함량 92.5%를 말하며, 은 함량이 높아 재질이 무른 것이 특성입니다.
은 제품 변색 관련하여, 은 소재는 구매하신 후 시간이 지나거나 공기 중에 오래 노출될 경우 변식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착용한 상태로 물이 닿아도 무방하지만, 착용하지 않을 때에는 지퍼 백 등, 공기를 차단할 수 있는 것에 밀봉하여 보관해주시기를 권장 드리며, 그래야 기존의 광택감을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의 열 분과 공기 중의 황 성분, 화장품 및 향수 등 공기와 화학 성분에 의한 변색이므로, 세척액, 세척 원단(광택 천)을 사용하여 문질러주시면 맑은 빛으로 되돌아옵니다.


[POST / 침]

#실버
은 침이 휘어진 경우에는 소재 특성상 약한 힘으로 만져주면 곧은 모양으로 변형 가능하기 때문에 큰 문제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티타늄
티타늄 침은 일반적인 알레르기 방지 침으로 분류되며, 반응성이 강한 금속이기 때문에 공기 중의 산소와 반응하여 산화 티타늄의 얇은 막을 형성합니다. 소재 특성상 특유의 거뭇함을 유지하고 있지만 인체에 무해한 소재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착용해주시기를 안내드립니다.

#신주
보통 니켈 소재가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지만 신주 침은 무니켈 도금 처리된 일반 침입니다. 기본 알레르기 방지가 되어있지만, 사용 중 도금이 벗겨지면서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제품 소재 특성]

#천연재료 (원석, 진주, 뿔)& 패턴 제품
원석이나 진주, 뿔 등 천연재료와 패턴이 있는 상품일 경우 제작 시 컷팅에 따라 마블 무늬나 색상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모니터 해상도의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소재 특성상 자연스러운 부분이며, 불량이 아닌 점 꼭 숙지해주세요.

#열에 의한 거뭇한 부분
알레르기 방지를 위해 새롭게 도금하지 않았으며 본체와 붙이는 과정에서 열에 의하여 거뭇거뭇하게 보이는 것일 뿐, 상품에 하자나 성분의 문제는 아니니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엔틱 도금에 의한 거뭇한 부분
엔틱 도금은 검은 잉크를 섞은 후 도금 처리가 진행됩니다. 이 과정에서 검은 잉크 부분이 묻어 나오는 것이며, 이는 상품의 불량이 아닌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 도금 과정에서 묻어 나온 검은 이크는 일반 천으로 (은 세척 천 X)으로 문질러 닦아주시면 지워집니다.

#신주 소재 관련, 필수 확인
신주 소재의 모든 제품들은 착용된 시간과 관계없이 주변 환경(땀 또는 물 접촉, 보관방법, 공기 노출 등에 의해 변색될 수 있습니다. 환경에 의해 변색된 제품들은 불량으로 판단할 수 없으며, 이로 인한 교한 및 반품이 어려운 점 미리 안내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